본문 바로가기

나름 이슈/나름 건강하게

코로나19 예견된 일 이었다고?

 

 

요즘 코비드19(코로나19) 때문에 많은 분들이 집에서 나가지도 못하고 방콕 중이시죠.
정부의 말대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참여하고 있지만, 

그 때문에 자영업자들은 매출이 급감해 너무나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어제 정말 오랜만에 집 근처 족발집에서 술을 한잔했는데, 

30개 정도되는 테이블 중에 5개 테이블에서 식사를 하고 있더군요ㅠ 

사장님들 많이 힘드신 건 알지만, 힘내세요! 
코로나19가 없어지고 다시 사람들이 북적북적 거리는 좋은 날이 찾아 오길 바랍니다.
코로나바이러스를 퇴치하고 예전처럼 활기찬 대한민국의 모습을 빨리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여러분께 전해 드릴 내용은 어쩌면 정말 어쩌면 이번 바이러스가 예견된 일이었을 수도 있다는 내용입니다.
여러분! 정말 코로나바이러스가 미리 예견된 사실이라면 어떨까요?
예견되었다고 생각하니 화가 치밀어 오르네요.
그런데 이번에 미국에서 생활하는 장항준내과 의사선생님께서(생물학 박사, 내과의사) 

2015년에 발표된 논물을 가지고 유튜브에서 방송을 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주었습니다. 

저도 이방송을 보고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간단하게 설명 드리고 링크 걸어 드릴께요. 시간 나면 꼭 방송 보시는걸 추드릴께요.
2015년에 발표한 논문의 내용입니다.

-간단히 정리해보자면-
1. 2015년에 사스와 비슷한 종류의 코로나 바이러스를 배양했다.
2. 그리고 연구소에서 그 코로나  바이러스를 퇴치하기 위해 여러 실험들을 했다.
3. 그런데 결국 전부 실패했다.는 내용이에요.
4. 그리고 충격적인 것은 5년 후 이 코로나 바이러스와 비슷한 바이러스가 창궐 한 수 있다.
5. 수많은 사상자가 나올 수 있다. 무엇이든 준비해야 한다.
6. 그런데 그 논문의 저자 중 논문에 가장 영향력을 보인 사람이, 우한 연구소에 있는 박사님이라고 합니다.

 


생각만 해도 소름이 돋지 않나요?
그리고 장항준내과 선생님은, 분명 이 논문은 코비드19 가 창궐한 지금 사태에서 자유롭기 힘들다고 이야기합니다. 
솔직히 이런 논문이 발견된 상황에서 중국도 미국도 이번 코로나19 사건에서 자유롭지 못할 거 같아요. 

아 그리고 유튜브 장항준내과TV 는 전문적인 내용을 최대한 우리가 알기 쉽게 설명을 해주세요.

저는 요즘 이 방송을 보면서 건강, 면역력을 높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밑에 링크 걸어 드릴 테니 시간 나시면 들어가서 꼭 한 번씩 보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ipUUcDeGegY

 

 

참, 그리고 시간이 없는 분들을 위해 유튜브를 빨리 볼 수 있는 팁을 하나 드릴게요.

많은 분들은 알고 있겠지만, 혹시 모르는 분들을 위해 설명드릴게요.
유튜브를 재생하시고 광고가 끝나면 오른쪽 상단에 설정이 있습니다. <-휴대폰 기준
세로로 점이 3개 찍혀있죠.(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ㅎ) 그 점을 누르시면 재생속도가 나옵니다.
거기에서 속도를 조절할 수가 있어요. 저는 보통 1.5배 속으로 보는 편이에요.
천천히 방송하시는 분들은 1.75배까지 듣기도 합니다. 
말이 너무 빠른 분들은 1.25배로 조절하면 됩니다.
노래를 듣는다거나 하면 속도 절을 하기 힘들지만, 보통 1인 방송 같은 경우는 배속을 올려서 봐도 알아듣기 많이 힘들거나 하지는 않으니 한번 이용해 보세요.